본문 바로가기

화성신축빌라

송산면복층 정말 이가격?

 

 

 

화성시 송산면복층 정말 저렴하다!

 


 

투룸+복층 구조

 

42평형 타입

 

쓰리룸,포룸 등등

 

말씀만해주시면

 

찾아드리겠습니다!!

 

 

실입주금 3000만원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

 

 

 

송산면 중심가에 위치한

 

테라스가있는 복층빌라

 

차량이용없이

 

초,중,고등학교

 

버스정류장

 

대형마트

 

공공서

 

모든곳을 도보로 이용이가능합니다!

 

 

 

기존 사용하시던 가구는 물론

 

어떠한 가구가 들어와도,

 

충분하게 소화해줄

 

송산면복층의 거실입니다.

 

보정하나없는

 

실사진입니다^

 

 

 

주방 정면샷입니다

 

다락방 사다리도 보이네요!

 

 

 

 

 

디긋자형 싱크대시공으로

 

웅장함이 느껴지는

 

송산면복층의 주방입니다.

 

4인기준 식사하시기

 

불편함없는 아일랜드식탁이

 

눈에들어오네요!

 

 

주방창문이 별도로 설치되어

 

환기걱정은 no,no,no

 

 

 

너른한 사이즈의 투룸입니다.

 

지금이라도 잠들고싶은

 

보금자리네요!

 

 

다락방을 이용하실수있는,

 

사다리통로입니다.

 

 

또하나의 집

 

다락방입니다,

 

짐이많으신분

 

공방을 찾고계시는분들께는

 

안성맞춤이네요

 

 

 

두곳의 욕실이 보이구요!

 

 

천정형 빨래건조대가 보이는

 

다용도실입니다,

 

 

 

마지막으로

 

보일러실이 보이는

 

송산면복층의

 

야외테라스입니다.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