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성신축빌라

화성 남양읍 쓰리룸 '북양리빌라' 이사오실꺼죠!!

'북양리 빌라'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  '북양리빌라'

 

전용면적26평의 대형 쓰리룸빌라네요

 

방3개+욕실2개+베란다 구조이며

 

거실면적이 무척이나 넓은 쓰리룸빌라를 자랑합니다.

 

313번국도 인근에위치한 '남양읍빌라'

 

수원.안산.군포.동탄 등등 모든노선이

 

313번국도로 지나가야하는 유일한 도로네요

 

대중교통 노선 또한

 

모든노선이 313번 국도로 운행중이며 

 

'남양빌라'에서 도보5분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있네요 

 

안산 수원 군포까지 차량20분이면 갈수있는거리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

 

'북양리빌라'

 

남양 뉴타운이 근거리에 조성하고있어

 

자녀분들이 있는 학부모님들에게도

 

최적의 위치 '남양읍빌라'네요

 

뉴타운근처에 초.중.고등학교가 밀집되있고

 

시립도서권.시립유치원

 

남양읍사무소.화성시청.모두누림센터

 

화성시청역(계통 예정)

 

하나로마트.하모니마트.대형마트(부지 선정 착공 예정)

 

생활편의시설이 완벽히 갖추고있는

 

'남양읍빌라'

 

 

'화성 쓰리룸빌라'

 

'남양읍빌라'의 장점

 

건축주 직접분양으로

 

중개료가 일절 발생하지않으며

 

저렴한 실입주금 책정으로

 

전세자금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한 '남양빌라'

 

 

 

'화성신축빌라'

 

'북양리빌라' 뿐만아니라

 

화성 전지역 화성빌라 분양중이며

 

만족하시는 화성빌라 찾으실때까지

 

으뜸주택이 도와드리겠습니다.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

 

순백색의 실크벽지와 아트윌 디자인이

한층 돋보이네요

스크레치에 강한 강화마루 시공으로

오랫동안 새집처럼 살수있는 '남양읍빌라'

보기만해도 가슴이 뻥뚤리는 넓은 거실구조

창밖으로 막힘이없어 햇빛이 잘들어오는 거실 

거실과 분리되있는 '북양리빌라'의 주방

주방 또한 화이트톤 ㄱ자형 싱크대와

고급 그레이톤 주방타일이 너무나도 이쁘네요

바라만봐도 요리가 하고싶은 깔끔한 주방이네요.

주방 창문이 따로 설치가되어

생선.고기 등등 조리시

환기에도 걱정이없네요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

 

사이즈가 넉넉한 3개의 방

거실과주방에 적용한

화이트톤의 실크벽지와 강화마루

천년이지나도 그대로일꺼같은 '화성빌라의 방 구조

3개의 방 모두 햇빛이 아주아주 잘들어와요

 창문이 설치된 '북양동빌라'의 욕실

창문이있으면 김서림 환기 걱정없겠죠 ㅎㅎ

통유리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한층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네요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

 

 

대형 천장형 빨래건조대 설치가능한

'북양리빌라'의 베란다

활용도가 많아보이네요

주방 옆쪽으로 다용도실이 위치해있네요

보일러실겸 각종 장독대 공간으로

사용하시거나 세탁실로

사용하셔도 무방한 다용도실이네요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