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성신축빌라

화성시 송산면 투룸빌라 놀러오세요

'송산면빌라' 놀러오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으뜸주택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화성시 송산면에위치한

 

투룸빌라 소개해드릴께요

 

방2+욕실2+통베란다 구조

 

무척이나 넓은거실과 초대형 사이즈의 2개의방

 

어마어마한 거실베란다

 

거짓이아닌 실화네요

 

송산면빌라를 방문한순간

 

입이 쩍하고 벌어진 제모습이 기억이나네요 ㅎㅎ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

 

화성신축빌라 매매

 

 

좁은면적에 방3개 욕실2개 구조가 아닌

 

넉넉하게 방2개 욕실2개 구조의 넓은 화성투룸빌라

 

●학군●

 

송산초등학교/송산중학교/송산고등학교

 

◆교통편의◆

 

버스정류장 도보 5분

 

수원방향:1004번/400번/990번 노선 등등

 

안산 군포방향:330번 노선 등등

 

송산 마도ic 차량5분

 

비봉ic차량15분

 

송산면→안산 왕복 40분거리

 

★생활편의시설★

 

하나로마트/사강시장/재래시장/식자재마트

 

◆공공서◆

 

송산면사무소 도보3분

 

화성시청 차량10분

 

모두누림센터 차량10분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

 

 

화성신축빌라 놀러오세요

 

 

화성신축빌라 매매

 

송산면빌라의 장점

 

저렴한 입주금 책정으로

 

목돈이 많이없으신분들께

 

내집장만하기에 딱좋은 보금자리네요

 

건축주 직접분양으로

 

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않습니다

 

 

호야방보러가자 상담전화

010-4018-7709

↑ 전화연결 클릭 ↑

 

 

주부님들이 제일 선호하시는

 

거실베란다가있는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하고있으며

 

한낮에도 굳이 전등을 켜실필요가없는 햇빛이 잘들어오는

 

채광이 아주좋은 넓은거실인데요

 

4~5인용 쇼파자리가 아주 넉넉하답니다

 

개인 선호도에 어떤 인테리어를해도

 

자연스럽게 녹아들 거실입니다

 

거실에는 20mm이상의 두꺼운 페어2중창이 설치되어

 

한겨울에도 외풍차단과 높은 단열효과가있고

 

결로현상과 외부 시끄러움도 차단시켜주네요

 

`

 

거실채광이 주방까지도 유입되는 답답함이없는 구조로 더욱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보여드릴수있네요

 

또한 바닥전체에는 층간소음과 스크레치에 강한 고급강화마루가

 

적용되어있네요

 

전체적으로 거실과 더불어 화이트톤을 강조한 주방이네요

 

ㄱ자형 아일랜드식탁 시공으로

 

별도의 식탁이 필요하지않으며

 

불필요한 공간이 전혀없는 송산면빌라의 거실입니다.

 

넉넉한 냉장고자리

 

여러군데의 수납공간

 

요리하고싶네요

 

 

2개의방 모두 엄청나게 넓은 구조의 방입니다

 

안방구조만 넓고 두번째방은 작은 구조가아닌

 

둘다 아주넓은 구조의 방

 

빌라분양 시작하고 송산면빌라처럼

 

큰방은 처음이네요

 

쓰리룸빌라에서만 볼수있는

 

안방 욕실이 떡하니 자리잡고있네요